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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022년 12월 7일 2022년 부천시에서 제7회 공무직 대체인력(기간제근로자) 채용시험 공고가 나왔습니다

     

    부천시 2022년 제7회 공무직 대체인력(기간제근로자) 채용시험 공고

    1. 채용분야.인원 및 담당업무

    채용분야 근무지 인원 근로기간 주요업무내용
    청사경비 상동도서관 1 2023. 1. 1.
    ~
    2023. 6. 30.
    - 청사방호, 시설 보조
    - 도서관 이용자 대민 업무 등
    - 기타 부서장이 지시하는 사항

     

    2. 응시자격

    공통요건(기준일 : 공고일)

    - 공고일 현재 18세 이상으로 신체 건강한 사람

    - 성별 제한 없음.(,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사람)

    - 공고일 기준으로 계속하여 부천시에 주소를 두고, 최근 3년간 주민등록 말소 및 거주불명으로 등록된 사실이 없는 사람

    - 3교대(06:30~15:30, 09:00~18:00, 14:00~22:00) 근무가 가능한 사람

    -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등에서 시행하는 일자리 사업에 참여중이 아니어야 함

    -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 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사람

    자격요건(기준일 : 공고일)

    채용직종 자격기준
    청사경비 필수 응시자격 요건 없음
    우대사항
    - 공공기관 등에서 1년 이상 근무한 자(경비 관련업무)
    - 고령자고용법에 따른 준고령자 및 고령자
    ·준고령자(50세 이상 만55세 미만)
    ·고령자(55세 이상)
    - 취업지원대상자

    3. 원서 접수 및 채용 일정

    접수기간 : 2022. 12. 16.() ~ 12. 20.() 14:00 ~ 18:00

    접수장소 : 부천시청 노무복지과 공무직운영팀(부천시청 7)

    접수방법 : 방문접수 (우편 또는 단체접수 불가, 대리접수 가능)

    - 문접수는 평일 근무시간(14:00 ~ 18:00) 내에만 가능

    - 서류배점표를 참고하여 응시자 제출서류 중 해당하는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하고, 미제출 시 해당 없음으로 간주

    - 대리접수 시 응시자 및 대리인의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하며, 제출서류 중 서명이 누락 된 경우 반려될 수 있음

    채용일정

    원서접수 1차 합격자 발표 면접시험 최종합격자 공고
    12. 16.()
    ~
    12. 20.()
    12 22.() 12. 26.() 12. 27.()

    합격자 발표, 시험시간 및 장소는 반드시 부천시 홈페이지(부천소식 채용정보 부천시채용공고)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상황에 대해서는 본인의 책임이니 각별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    상기 일정은 응시인원, 시험장 사정, 서류검증 소요기간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부천시 홈페이지 게시 또는 개별통보 합니다

     

    4. 시험방법

    1차 시험(서류전형) 합격자 발표

    - 심사방법 : 응시자격 요건의 적합성(자격 등) 서류 배점표 심사

    - 선발인원 : 최대 5(채용인원의 5배수)

    서류전형 동점자의 경우 취약계층 부양가족수 부천시거주기간 순으로 우대하여 선발

    2차 시(면접) : 1차 시험(서류전형) 합격자

    - 심사방법

    평정기준 합격자 결정방식
    · 기간제근로자로서의 정신자세
    ·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
    · 의사발표의 정확성과 논리성
    · 예의품행 및 성실성
    · 창의력의지력 및 발전가능성
    평정기준별 상, , 하로 평정하되
    평정구간(, , ) 내에서 세부점수 평정
    · : 16~20
    · : 11~15
    · : 10점 이하
    평정점수 합산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하며,
    동점자 발생시 의 개수가 많은 사람,
    의 개수가 많은 사람 순으로 선발

    추가합격결정

    최종합격자 채용 포기 등으로 결원이 발생하거나 근로계약 만료예정일 이전에 퇴직할 경우 면접시험 응시자 중에서 차순위로 평정성적이 우수한 응시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

     

    5. 근로조건

    구 분 내 용
    근로기간 ► 2023. 1. 1. ~ 2023. 6. 30.
    ※결원 상황에 따라 근로기간이 변경될 수 있음.
    근로시간 ► 3교대(06:30~15:30, 09:00~18:00, 14:00~22:00)
    인 건 비 ► 기본급 2,023,600원/월
    ► 기본급 외 수당 : 정액급식비 등 별도지급
    근로복지 ► 건강보험 등 4대 보험 가입
    ※ 4대 보험 적용에 따른 보험료 중 본인부담금은 임금에서 공제
    급여지급 월 급여로 매월 말일 지급, 개인별 통장 입금
    소 속 부천시청 노무복지과
    근 무 지 상동도서관(상동도서관에서 부서 배치)
    ※결원 상황에 따라 근무지가 변경될 수 있음.

     

    6. 제출서류

    필수응시원서 1.(붙임 서식)

    ㅇ 【필수이력서 1.(붙임 서식)

    ㅇ 【필수자기소개서 1.(붙임 서식)

    ㅇ 【필수개인정보 수집·이용·제공 동의서 1.(붙임 서식)

    ㅇ 【필수주민등록초본 1.(병역사항 및 주소이력전체-전출입일자포함)

    ㅇ 【필수】고용보험 피보험자격 이력내역서 1부.

    고용보험관리공단(www.ei.go.kr)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직접 또는 공단방문 발급 (보험가입 전체기간이 확인 가능하도록 발급)

    자격(면허)증 원본 및 사본 1. (해당자에 한함)

    경력증명서 1.(해당자에 한함)

    근무경력은 주 40시간 이상 근무를 기준으로 하며, 근무시간에 비례하여 경력을 인정함.(ex-2년간 주 20시간 근무 시, 인정경력 1)

    근무기간, 담당업무, 주단위 근무시간을 정확히 기재하고, 발행기관의 직인과 발급담당자의 성명 및 날인이 있어야 함(발급담당자 연락처 기재)

    주민등록등본 1. (해당자에 한함, 세대원 주민번호 뒷자리 미포함)

    국민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, 차상위계층증명서,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, 북한이탈주민등록확인서 등 1. (해당자에 한함)

    <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>
    1.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제6항에 따른 것으로,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.
    ‣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제1
    2.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20221222일 부터 2023116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 다만,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 기관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.
    ‣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제1, 3
    3. 채용서류 반환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2023116일까지 유선(032-625-2312) 으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, 방문하여 수령하시거나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리며,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할 수 있습니다.
    ‣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제2, 5
    4. 우리 기관은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3116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, 그 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.
    ‣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제3, 4

     

    7. 기타 유의사항

    응시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우선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응시원서 등 제출서류에 대한 사실여부를 관련기관에 조회할 수 있으며, 응시원서 접수 시 동의(자격요건 검증 및 행정정보공동이용을 위한 동의서)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    접수마감일 18:00이후에는 원서접수가 불가합니다.

    제출한 서류의 경력, 자격 등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하거나 채용을 무효로 합니다.

   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,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회 및 채용신체검사, 경력·자격검증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    응시서류의 기재착오 또는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입니다.

    ※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반드시 기재

    본 공고내용은 시행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사항은 부천시 홈페이지 게시 또는 개별통보 합니다.

  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ㅁ 채용관련 문의 : 노무복지과 공무직운영팀(032-625-2312)

     

    관련내용의 원본자료와 제출서류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

    2022년 제7회 공무직 대체인력(기간제근로자) 채용시험 공고.hwp
    0.08MB
    서류전형배점표(청사경비).hwp
    0.09MB
    응시원서 등 제출서류(대체인력).hwp
    0.06MB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2023년 부천시보건소 건강생활실천사업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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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023년도 부천시 건강생활실천사업 기간제근로자 채용에 따른 공개모집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부천시보건소 건강생활실천사업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1.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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