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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인천광역시3월부터 매월 납세자보호관과 마을세무사가 함께 찾아가는 세무 상담실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

    (1) 5 인천시, 찾아가는 세무 상담실 운영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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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찾아가는 세무상담실 운영개요

    1. 운영기간 : 2023년 3월 ~ 12월

    2. 운영시간 : 매월 셋째주 수요일 14:00 ~ 16:00

    3. 상담원 : 납세자보호관, 마을세무사

    ※ 납세자보호관 : ㅈ방세관련 고충민원의 처리, 세무상담 등 납세자 권리보호 업무를 수행하는 공무원

    마을세무사 : 주민들의 세금고민 해결을 위한 무료 세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약속한 우리 이웃 세무사

     

    4. 운영방법 : 전화예약삼담제 운영

    • 전화예약
    • 상담시간 지정.통보
    • 상담실시

    5. 군.구 월 별 상담일정

    구 군별 상담일정
    구 군별 상담일정

    6. 시.군.구 납세자보호관 예약 문의처

    시.군.구 납세자보호관 예약 문의처
    시.군.구 납세자보호관 예약 문의처

     

    기타사항

    이는 영세 소상공인과 원거리 지역의 소외계층 등 인천시민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세무 상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납세자보호관은 지방세 관련 고충민원이나 과세관청의 위법·부당한 처분등을 납세자 입장에서 해결해 주고, 마을세무사는 재능기부를 통해 저소득층과 영세사업자 등 시민들의 세금고민을 해결합니다

     

    찾아가는 세무상담은 올해 3월부터 강화군을 시작으로 12월 서구까지 매월 셋째주 수요일 정해진 시간에 대면상담 또는 유선상담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시, ·구 납세자보호관과 상담시간을 예약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

     

    인천시는 찾아가는 세무 상담실 운영을 통하여 복잡하고 어려운 세금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이 세무 정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

     

    찾아가는 세무 상담 서비스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, ·구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관할 군·구 납세자보호관에게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

    찾아가는 세무 상담실 홍보자료
    찾아가는 세무 상담실 홍보자료

     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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